APC 이벤트 당첨되어 UPS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이전에 포스팅 올린적도 있지만 전 APC BE700-KR이라는 UPS를 NAS 2대, 유무선 라우터 1대, NAS에 연결된 유전원 USB 허브 등을 연결하여 정전으로 인한 데이터유실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올린 APC BE700-KR 글 보기)

이 UPS를 구입하고 좀 지나 APC에서 ‘전기문제 업쓰! 스트레스 업쓰!‘ 라는 이벤트가 있었고 그 중 ‘격렬하게 갖고싶다. 업쓰‘ 사연이벤트에 사연을 적어 보냈는데 당첨이 되서 오늘 당첨상품이 왔습니다. 당첨선물은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던거와 같은 모델인 BE700-KR 입니다.

이전에 제가 구입한 BE700-KR은 NAS에 사용하고 있고 당첨선물로 받게될 BE700-KR은 PC에 사용하여 PC에서 작업했던 것들의 유실을 막고싶다는 내용으로 사연을 적어 제출했는데… 사실 이미 NAS에 사용중인 당첨선물과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고 이벤트에 당첨되어본적도 없어서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문자로 당첨됬다고 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택배로 도착했을땐 날아갈듯 기뻣죠…

UPS를 구입하고 나서 아파트 전기점검이니 뭐니 하면서 몇번 정전을 겪었고 큰 도움을 받았는데 이제 선물받은 UPS까지 총 2대로 한대는 NAS 두대와 유무선 라우터를 담당하고… 또 한대는 PC 3대를 담당하게 하여 정전으로 인한 문제에서 자유로워졌습니다.

CC BY-NC-ND 4.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개의 댓글

    1. 감사합니다…
      노트북이라면 노트북 배터리가 UPS 역할을 해주고 저전력이라 확장성을 제외하면 꽤 괜찮을꺼 같네요. 저는 잘 사용하지 않는 8인치 x86 아톰 태블릿이 있는데 이걸로 한번 도전해봐서 활용도를 찾아봐야겠습니다.

  1.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으셨군요.. 저도 이런 이벤트에 함 걸려봤으면 좋으련만..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셨나요? 뭔 또 태풍이 온다고 야단인지..ㅎㅎ
    멋진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1. 네… 당첨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는데 문자로 당첨되었다면서 선물 받을 주소 보내달라고 왔을때는 정말 기뻤습니다… 올 여름은 너무 더워서 저녁마다 에어컨 가동했는데… 전기요금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얼마나 나올지 걱정이네요…

      이번 주말은 벌초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동안 시원하더니 이젠 낮엔 덥네요… 차가 많아 길도 많이 막히고…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