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초반쯤에 누군가가 만들어주신 배너라죠…

초창기… 그러니까 1999년 말에 홈페이지를 처음 만들었을땐 나름 방문자도 많았었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주제를 가진 홈페이지끼리 배너를 교환해서 서로의 홈페이지에 달아주었었지요…
2000년 초인가? 그때 알게된 분이 제 홈페이지 배너를 만들어 주셨었습니다. (지금은 어떻게 지내시는지…)

그 배너가 아직도 제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있네요…
컴퓨터 업그래이드를 수차례 하고 했는데 어떻게 이 배너는 없어지지 않고 지금까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지금으로서는 상당히 단순한 배너지만 그때당시에는 꽤 멋졌었죠…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배너였으니까요…

아무튼… 2000년 초반에 제 홈페이지(그때는 이런 날림 블로그가 아니라 꽤 형식적인 직접만든 홈페이지였습니다.)에는 방문자도 꽤 많았고… 배너교환으로 인해 그당시 제 홈페이지 링크란에는 한페이지 가득 배너가 있었을때가 있었습니다.

이때 제 홈페이지 주제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소개와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음악들이었습니다.

다 지나간 한때지요… 지금은 귀찮아서 설치형 블로그도 아닌 포털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 제 도메인만 달고 자리만 지키고 있는 형편입니다..

2개의 댓글

  1. 정말 오래된 배너네요… 옛생각이 저절로 나네요… 피씨 앞에 앉아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잘 지내시죠…? 벌써 또다른 한 해가 시작되었네요… 일년에 몇 번 인사하다 보면
    한 해가 다 가버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1. 안녕하세요.

      이 배너가 만들어질때쯤이 대부분의 포털에서 무료계정을 제공했고 여러 호스팅 업체에서도 CGI, PHP 등을 지원하는 무료계정을 제공했을때였던거 같습니다. 지금은 거의 다 사라졌고 서비스형 블로그 서비스가 유행이지만요… 이런씩으로 유행이 되고… 또 유행이 지고… 한해한해 지나다 보면 나이 먹는게 느껴집니다. 왠지 예전이 그립기도 하구요…

      잘 지내시는지요? 요즘 몸이 좋지 않아 일도 쉬고 있고 간간히 여러가지를 찾아보면서 추억에 젖어들고 있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