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

개인적으로 필요에 의해 샤오미에서 나온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를 구입해왔습니다. 요즘 ‘대륙의 실수’니 뭐니 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내주는 기기를 많이 내주고 있습니다. 사실 샤오미는 오래전 안드로이드OS 초창기때 커스텀 롬인 MIUI로도 알려져 있고 이후 스마트폰인 미(MI)와 홍미(RedMi)로도 유명합니다만 지금의 국내에서는 역시 보조배터리가 제일 유명한거 같습니다.  그밖에도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 스텐드도 있고…

  계속 읽기 →  

NAS를 위한 APC BE700-KR UPS 구입

이번에 NAS의 데이터를 위해 UPS를 구입하여 설치했습니다. 사실 배터리용량으로 보나 생긴걸로 보나 UPS(무정전 전원 장치)라고 불리는건 좀 무리이지 싶긴 합니다만 어쨌든 비슷한 용도입니다. 보통은 이 장치의 이름을 ‘Backup Power Supply’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전원 백업 서지 보호기’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혹은 가정용 UPS정도로 불리기도 한다고 하죠. 보통의 UPS는 정전이 되더라도 전원을 계속 유지시키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계속 읽기 →  

와사비망고 5포트 멀티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와사비망고 5포트 멀티충전기를 산 이유는 아이패드에어2, 갤럭시노트3, 블루투스 스피커, Miix2 8 등 충전해야할 것은 많고 전원콘센트는 한정되어있고 그리고 멀티탭을 사용하니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선이 너저분해져서 구매를 생각했고 Anker의 5포트 충전기를 사려다가 같은 제조사의 제품에 수입사 로고를 박아서 파는 와사비 망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모니터 제조사로 알고 있었는데 이런 악세사리류도 수입해다 파는군요..) Anker제품 제조하는곳에서 만들었고 사실상 동일 제품인데…

  계속 읽기 →